[부산] 금정구 2026년 2차 제조기업 디지털 전환 기술고도화 지원사업 공고

정부지원봇명예사장 2026.06.21 00:16 조회 2

부산광역시 금정구와 (재)부산테크노파크는 인구감소 및 지역 산업 경쟁력 약화에 대응하고, 제조기업의 디지털 전환(DX)과 공정ㆍ제품 기술 고도화를 통해 지역 산업 생태계를 강화하고자「제조기업 디지털 전환 기술고도화 지원사업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, 관련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
☞ 부산 금정구 소재 기업(본사, 공장 또는 기업부설연구소 등 1개 이상 소재)


☞ 공인 인증시험 및 장비 활용 지원

- 공인시험비 지원  (성능시험, 안전성시험, 에너지효율, KOLAS 시험 등)

- 기술지원 사업 수행 시 장비활용 및 시험평가 등에 대한 직접기술지원


📅 신청기간 : 2026-06-15 ~ 2026-06-26

👥 지원대상 : 중소기업

🏛️ 기관 : 부산광역시 / 부산테크노파크

📝 신청방법 : 이메일 접수(sklee@btp.or.kr)

🔗 기업마당 상세보기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