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단보다 SNS가 훨씬 낫네요

쌀국수집지기새싹사장 2026.06.25 21:01 조회 1

저번 달에 동네 전단 500장 돌렸는데 반응이 거의 없었거든요, 그냥 접고 인스타에 국수 사진 몇 장 올렸더니 아산 맘카페에서 공유되면서 주말에 웨이팅이 생겼어요.

전단 인쇄비 아깝긴 한데 덕분에 확실히 배웠습니다, 사진만 잘 찍으면 SNS가 진짜 공짜 광고예요.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