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산에서 공방 운영한 지 5년 됐는데, 올해부터 작업 안 하는 시간엔 기계 플러그를 전부 뽑기 시작했어요.별거 아닌 것 같은데 한 달에 2~3만 원씩은 꼬박꼬박 줄더라고요, 티끌 모아 태산이라더니 진짜인 듯.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