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하루 진짜 바빴다

네일샵초보사장단골사장 2026.06.28 06:00 조회 1

천안 날씨가 풀리니까 갑자기 손님이 몰려서 점심도 못 먹고 내리 했네요 ㅠㅠ 그래도 마감하고 나니까 뿌듯하긴 한데 손목이 너무 아파요. 네일 하시는 사장님들 손목 관리 어떻게 하세요?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