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상손님 어떻게 하세요?
오늘 손님 한 분이 떡볶이 다 드시고 나서 맵다고 환불 달라는데 진짜 어이가 없었어요. 천안 분식집 사장님들은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? 저는 그냥 '다음엔 안 맵게 해드릴게요' 하고 넘겼는데 이게 맞는 건지 모르겠네요.
오늘 손님 한 분이 떡볶이 다 드시고 나서 맵다고 환불 달라는데 진짜 어이가 없었어요. 천안 분식집 사장님들은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? 저는 그냥 '다음엔 안 맵게 해드릴게요' 하고 넘겼는데 이게 맞는 건지 모르겠네요.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