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상손님 어떻게 대처하세요?
천안에서 과일가게 하는데 오늘 손님이 다 먹은 수박 들고 와서 환불해달라고 난리치더라고요. 이런 분들 어떻게 대응하시나요? 그냥 환불해드리는 게 속 편한 건지 아니면 단호하게 거절하시는 건지 경험 있으신 사장님들 조언 부탁드려요.
천안에서 과일가게 하는데 오늘 손님이 다 먹은 수박 들고 와서 환불해달라고 난리치더라고요. 이런 분들 어떻게 대응하시나요? 그냥 환불해드리는 게 속 편한 건지 아니면 단호하게 거절하시는 건지 경험 있으신 사장님들 조언 부탁드려요.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