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가격 어떻게 잡으세요?
논산에서 왁싱샵 운영한 지 2년 됐는데 요즘 재료값이 올라서 가격을 올릴까 말까 고민이에요. 주변에 경쟁샵이 생기면서 괜히 올렸다가 손님 빠질까봐 겁도 나고요. 메뉴 가격 조정하신 사장님들 어떤 기준으로 결정하셨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.
논산에서 왁싱샵 운영한 지 2년 됐는데 요즘 재료값이 올라서 가격을 올릴까 말까 고민이에요. 주변에 경쟁샵이 생기면서 괜히 올렸다가 손님 빠질까봐 겁도 나고요. 메뉴 가격 조정하신 사장님들 어떤 기준으로 결정하셨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.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