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세가 너무 버겁네요

헬스장삼촌62단골사장 2026.06.25 04:29 조회 2

헬스장 운영한 지 8년 됐는데 요즘 회원 수는 그대로인데 임대료는 계속 오르니 진짜 숨이 막힙니다. 전기세에 관리비까지 고정비만 합치면 매달 아찔해요. 음성 쪽 다른 사장님들은 이 상황 어떻게 버티고 계신지 궁금합니다.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