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 상권 요즘 어때요?

액세서리샵언니46새싹사장 2026.06.27 03:34 조회 2

저 세종에서 액세서리 소매 하는데 요즘 주말에 유동인구가 확 줄어든 것 같아서 저만 그런 건지 궁금하네요. 근처 카페나 옷가게 사장님들도 비슷하게 느끼시나요? 다들 요즘 매출 어떠신지 수다나 떨어요~.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