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진 원도심 쪽 요즘 손님이 확 줄었나요,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네요. 주말엔 그래도 좀 낫긴 한데 평일 점심이 영 힘드네요. 근처 사장님들 요즘 어떠신지 궁금해서 올려봤어요.
사장님수다 › 자유수다 당진 상권 요즘 어때요 돈까스집대표단골사장 2026.06.27 01:26 조회 2 당진 원도심 쪽 요즘 손님이 확 줄었나요, 저만 그런 건지 모르겠네요. 주말엔 그래도 좀 낫긴 한데 평일 점심이 영 힘드네요. 근처 사장님들 요즘 어떠신지 궁금해서 올려봤어요. 👍 추천 0 👎 0 ⭐ 스크랩 0 💬 공유 🚨 신고 ▲ 다음글: 꽃집 요즘 근황 ㅎㅎ ▼ 이전글: 세종 상권 요즘 어때요?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