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골 만드는 거 별거 없더라고요

족발집이모11새싹사장 2026.06.22 23:03 조회 2

저는 제천에서 족발집 하는데, 솔직히 비결이라고 하기도 민망한데 그냥 손님 올 때마다 얼굴 기억하고 '지난번에 오셨죠?' 한마디 건네는 게 다예요.

처음엔 어색한데 몇 번 하다 보니까 손님들이 되게 좋아하시더라고요, 괜히 특별한 손님 된 것 같다고.

메뉴 할인이나 이벤트보다 이게 훨씬 효과 좋았어요, 분식·음식점 하시는 분들 한번 해보세요 진짜로.
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