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도 살아남았다

곱창집지기60새싹사장 2026.06.22 21:31 조회 15

당진에서 곱창집 하는데 오늘도 마감하고 나니까 다리가 후덜후덜하네요. 그래도 손님들 '맛있다' 한마디에 또 내일 열게 되는 거 같아요. 사장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!

댓글 0